언론보도

다보스병원, ‘제 1회 다보스병원 이사장배 게이트볼 대회’ 개최

매체명
중부일보
작성일
2024-06-10 00:00:00
첨부파일

다보스병원, ‘1회 다보스병원 이사장배 게이트볼 대회개최

 

영문의료재단 다보스병원(이사장 양성범)이 용인실내체육관내 용인시게이트볼 실내구장에서 열린 1회 다보스병원 이사장배 게이트볼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처인구게이트볼 협회 소속 20개팀 200여명의 어르신 회원들이 참가해 갈고 닦은 실력을 펼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본 경기에 앞서 열린 개회식에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을 비롯하여 송종율 처인구청장 이진규 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오전 7시부터 시작된 경기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경기 도중 생길 수 있는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다보스병원 의료진이 상시 대기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겼다.

 

처인구 게이트볼협회 김장호 지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대회를 개최해 준 다보스병원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전했다.

 

다보스병원 양성범 이사장은 게이트볼은 집중력과 주의력이 요구되고 심장이나 관절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전신 근육과 관절을 가볍게 사용하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손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라며 다보스병원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했으며 시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다보스병원, ‘1회 다보스병원 이사장배 게이트볼 대회성활리에 개최(중부일보)

 


 

간편예약 · 상담신청


* 상담시간: 평일 08:30~16:30 /
   토요일 08:30~11:30 (공휴일제외)
   ※상담 전화 연결 2회 이상 실패 시
   예약의뢰가 자동 취소됩니다.

top
top top top